(출처/더사주)
(출처/더사주)

쥐띠 운세
36年生  날인이나 도장이 필요한 일에는 신중을 기해야 할테니 다시 한 번 생각해보세요.
48年生  오늘은 주변의 도움을 받아 욕심 낸만큼 완성도가 높은 하루를 보낼 수 있습니다.
60年生  안 된다고 해서 약속했던 일을 어겨선 안 됩니다. 규칙을 좀더 엄수해보길 바라요.
72年生  밖에서 더 좋은 일이 생길 것 같으니 근심걱정이 많다면 외부로 다녀보길 바라요.
84年生  고민될 때는 주변 사람들에게 물어보세요. 생각지도 못한 아이디어가 많답니다!
96年生  대가를 바라기 보다는 봉사한다는 생각으로 임해보세요. 더 즐겁게 할 수 있어요.

소띠 운세
37年生  거짓말은 언젠간 들통나게 되어 있어요. 진실하게 다가가는 연습을 해야 합니다.
49年生  서로가 이익을 보며 타협하는 것이 중요하답니다. 적당하게 요구하는게 좋습니다.
61年生  오늘은 좀더 당당해지길 바랍니다. 당당함이 오늘의 내 위치를 좌우할 수 있어요.
73年生  자신있다면 덤벼봐도 좋습니다. 실력자를 빗댈만큼 좋은 성과가 있을 거랍니다!
85年生  다른 사람들의 입김에 마음이 동요되는 하루랍니다. 오늘은 귀를 닫아야 합니다.
97年生  하늘이 알고 땅이 알고 있으니 거짓말 할 생각이라면 애초에 삼가는게 좋습니다.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겉으로 불만을 드러내는 것은 참아야 합니다. 긍정적인 모습만 보여야 유리해요.
50年生  눈치를 잘 살펴야 얻어가는게 많은 날이니 조금 서운하더라도 그려려니 해봐요.
62年生  오늘은 작은 구멍으로 큰 돈이 나갈 수 있으니 돈 관리를 철저하게 해야 좋아요!
74年生  데면데면한 사람은 없는지 돌아보세요. 대인운이 좋아 호전되기 좋은 하루네요.
86年生  독단적으로 행하려 하지 말고 가족들과 상의해야 합니다. 큰 힘이 되어 줄거에요.
98年生  최대한 외출을 자제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약속도 정중하게 다음으로 미뤄봐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근심이 아예 없을 순 없지만 소중한 사람과 함께할 땐 근심을 잠시 내려 놓아요.
51年生  틀림이 아니라 다름을 인정해야 합니다. 주변의 조언도 기꺼이 받아들여 봐요.
63年生  계획대로만 행동하면 목표에 한 발짝 다가갈 수 있을테니 포기하지만 말아봐요.
75年生  실수는 한 순간이죠. 순간적인 실수가 귀찮은 일을 만들지 않도록 유념하세요~!
87年生  슬럼프나 현타는 주변의 도움으로 최대한 빠르게 헤어나오는 것이 중요합니다.
99年生  다른 사람들 눈치도 잘 살펴봐야 한답니다. 오늘은 눈칫밥이 날 살려 주겠어요.

용띠 운세
40年生  마음의 짐을 내려놔야 해요. 모든 문제가 나 때문에 일어난 것은 아닐테니깐요.
52年生  몸만 쉬지 말고 마음과 머리도 쉬어줘야 해요. 쉬는 시간엔 오로지 쉬기만 해요.
64年生  하나를 덮기 위해 10가지의 거짓말보단 솔직한 것이 더 유리하니 명심해두세요.
76年生  미워도 그려려니 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미운 놈 떡하나 더 준다 생각해야 돼요!
88年生  친해지기 위해 나 단점을 드러내지 않아도 좋으니 장점만 더 부각시켜 보세요!
00年生  돈 보다 사람을 우선한다면 남는 것도 크답니다. 우정과 함께하는게 좋겠습니다.

뱀띠 운세
41年生  서로 불편하다면 부딪치는 것보다는 웬만하면 피하는 것도 최선의 방법입니다.
53年生  신뢰를 쌓으려면 신용이 있어야 한답니다. 꾸준한 모습을 보여주는게 좋습니다.
65年生  돌아가는 것보다 정면돌파하는 것이 더 유리할테니 잘 살펴보고 부딪쳐 보세요.
77年生  내 이익을 위해 피해를 끼치면 그대로 돌아온답니다. 적당하게 이익을 챙겨봐요!
89年生  진심으로 사과하고 양해를 구하면 상대방도 이해할테니 진심을 드러내 보세요.
01年生  새로운 배움에 도전해보세요. 지금이라도 나만의 스펙을 하나씩 늘려야 합니다.

말띠 운세
42年生  책임을 넘기지 말고 내가 책임지는게 나아요. 사방에서 지켜보는 눈이 많답니다.
54年生  아무리 미워도 '꼴 좋다'란 생각은 삼가고 위로의 말 한마디로 평판을 지켜봐요.
66年生  아랫사람의 실수가 있더라도 이해하고 넘어가주세요. 당근이 더 필요하겠어요.
78年生  내가 해야 할 일이 아닌 다른 일에 시간을 쏟지 않도록 유념하는 것이 좋습니다.
90年生  내 코가 석자랍니다. 다른 사람들보다 내가 처한 상황부터 돌아보는게 중요해요.
02年生  다른 사람 의견도 존중해주세요. 상대방 생각이 중요한 키 포인트가 되겠어요!

양띠 운세
43年生  바쁘더라도 제쳐놓고 힐링의 시간을 만들어보세요. 혼자만의 시간이 중요해요.
55年生  궁색한 변명은 하지 말고 인정할건 빨리 인정하고 사과하는 것이 더 유리합니다.
67年生  천천히 결정해도 좋으니 어떤 것이 내게 더 유리한지 꼼꼼하게 확인해야 합니다.
79年生  시간만 더 늦어질 수 있으니 선택이 어렵다면 처음 생각한대로 택하는게 좋아요!
91年生  오늘은 윗사람보다 아랫사람과 접촉하는 것이 좋네요. 더 얻어가는게 많습니다.
03年生  오늘만큼은 자존심을 내려놓고 기다려보세요. 원하는 것을 얻을 수 있겠습니다.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일을 다 벌여놓고 후회하지 말고 벌이기 전에 '혹시나~' 하는 마음을 챙겨봐요.
56年生  오늘은 포기하는 방법을 선택하세요. 여러 번 시도했지만 안 되는건 놔주세요.
68年生  다른 사람의 비밀을 내 입으로 누설하지 말아요. 나에게로 돌아올 수 있답니다.
80年生  결정이 어렵다면 윗사람에게 도움을 청해야 돼요. 오늘의 귀인은 윗사람이에요.
92年生  사람은 배워도 배워도 끝이 없다고 하지요. 배움의 재미를 느껴봐도 좋겠습니다.
04年生  억울한 일이 있더라도 참고 넘어가는 것이 좋으니 명분 쌓는 것에 더 열중해요!

닭띠 운세
45年生  위기에 무작정 덤비지 말아요. 덤빌 때 덤비더라도 내 자리는 봐가며 덤벼봐요~!
57年生  적극적으로 오늘 하루에 임해보길 바랍니다. 하나라도 제대로 완성시켜야 해요.
69年生  밤잠을 설칠 수 있답니다. 하고싶은 말은 확실하게 하고 넘어가는 거싱 좋습니다.
81年生  가재는 게 편이라 하죠. 내 편도 어디엔가 있으니 충분히 어깨펴고 다녀도 돼요.
93年生  최선을 다했는데도 마무리가 엉성하다면 윗사람의 조언을 구하는게 정답입니다.

개띠 운세
46年生  의심하지 말고 솔직하게 행동해보세요. 사람 관계에 신뢰가 필요한 하루랍니다.
58年生  내가 생각해도 내 생각이 옳고 좋다고 느껴진다면 좀더 고집부려봐도 좋습니다.
70年生  틀림과 다름의 차이를 인정해주어야 한답니다. 틀린 거라면 바로 잡아 주세요~!
82年生  여기서 포기하면 내 능력치도 여기까지로 멈춘답니다. 포기말고 끝장을 보세요.
94年生  스스로 채찍질 하더라도 오늘 안에 마무리 짓고 편히 잠자리에 드는게 좋습니다.

돼지띠 운세
47年生  내 자신이 안정될 때 다른 사람을 도와야 합니다. 오늘은 나부터 챙겨야 합니다!
59年生  떠나려고 각 잡고 있는 사람이 있다면 내가 먼저 쿨하게 보내주는게 좋겠습니다.
71年生  단점도 예쁘게 봐주길 바랍니다. 미운 놈 떡 하나 더 준다고 생각하는게 좋아요.
83年生  이동하기 좋은 날은 아닌 듯 합니다. 그 자리에서 최선을 다하는 것이 중요해요.
95年生  눈 앞에서 많은 것을 놓치고 있어요. 정신 바짝차려 내 것으로 끌고와야 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이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