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3일 대전 청소년 수련마을에서 국제와이즈멘 한국지역 서부지구 대전지방 한밭클럽 56대 회장 이·취임식을 개최했다.

 이날 이·취임식은 제55대 박찬기 회장에 이어 제56대 유영례 회장이 취임했다.

 1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이·취임식에는 윤주황 증경총재의 소개로 치사에 양희택 서부지구총재, 축사에 한일욱 증경총재, 김원배 증경총재, 송경호 서부지구 증경총재, 전명자 서구의원, 이갑상 한국안전문화관리협회회장, 격려사에 전병구 아시아지역 증경총재, 조광휘 한국지역 증경총재, 윤석진 대전지방장을 비롯해 평택 빛샘교회 장우석 담임목사님의 “살아계신 하나님의 아들” 이라는 제목으로 말씀을 전했다.

 제56대 신임 유영례 회장은 “손에 손잡고 사랑으로 봉사하는 와이즈멘” 이란 슬로건으로 한밭클럽을 와이즈멘 여러분과 함께 힘쓰겠다."라고 밝혔다. 

 또한 유영례 회장은 주어진 임기 동안 여러 역대 회장들께 많은 조언을 구하며 배우는 자세로 와이즈멘클럽의 목적과 강령에 부합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며 
「회원 증간과 회원 유지에 역점을 둔다」,「와이즈멘 모든 행사에 계획에 적극적인 활동에 힘쓴다.」,「지역사회의 어두운 곳을 보살피고 어려운 이웃을 보듬는 봉사활동을 확대해 나가겠다」는 목표로 취임 소감을 밝혔다. 

 다음은 신임 임원진 명단이다.

 ▲회장=유영례 ▲직전회장=박찬기 ▲부회장=박진환 ▲부회장=전미림 ▲사무장=손형미 ▲재무=하헌이 ▲홍보=이성진 ▲홍보=김명숙 ▲사무차장=염왕열

저작권자 © 코리아이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