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더사주)
(사진제공/더사주)

쥐띠 운세
36年生  자녀로 인한 기쁜 일이 생길 수 있습니다. 오늘은 마음도 편하고 원만하답니다.
48年生  쌓아둔게 있다면 오늘은 대화를 통해서 풀어보세요. 쌓아놓으면 병이 된답니다.
60年生  많이 들어주면서 상대방 입장을 헤아려 주세요. 복과 덕이 되어 찾아 온답니다.
72年生  뜻하지 않은 갈등이 생길 수 있지만 배려심 가지면 원만하게 해결할 수 있어요.
84年生  노력한 일에 보람을 얻을 수 있지만 즉흥적인 변화는 다소 주의가 필요 합니다.
96年生  지난 일에 너무 집착하지 마세요. 진취적인 태도가 행운의 기회를 가져옵니다.

소띠 운세
37年生  주변 사람들과 소통이 잘돼서 좋지만 건강 문제가 생길 수 있으니 주의 하세요.
49年生  반가운 소식을 들을 수 있고 일거양득의 행운도 있으니 행복감을 느끼게됩니다.
61年生  평소 드러내지 못하던 일이 오늘은 빛을 볼 수 있으니 노력의 보람을 느낍니다.
73年生  물질에 너무 집착하지 마세요. 지나친 욕심은 현재 하는 일에 장애가 된답니다.
85年生  고정관념 보다는 여러 방면으로 생각하면 보다 좋은 성과를 올릴 수 있습니다.
97年生  오래 기다리던 단비를 만난 것처럼 고생 끝에 기쁜 일이 생기는 날이 될겁니다.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감언이설에 넘어가면 안됩니다. 잘못하면 크게 망신당하고 실패할 수 있습니다.               
50年生  바람 앞의 촛불 신세가 될 수 있습니다. 사람풍파 많으니 적절하게 조절하세요.
62年生  일이 자꾸 꼬이는 현상이 있습니다. 급하게 서두르는 만큼 손해볼 일이 생겨요.
74年生  앞에 나서지 마세요. 책임져야 될 상황이 되어 난감해질 수 있으니 조심하세요.
86年生  모든 계획과 예상이 어긋날 수 있습니다. 성급하게 판단하지 말고 신중 하세요.
98年生  아는 길도 물어가라는 말처럼 매사 모든 일을 신중하고 꼼꼼하게 진행해야돼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수입보다 지출이 많을 수 있으니 관리가 필요 합니다. 소비성 지출을 줄이세요.
51年生  서로 오해가 많을 수 있습니다. 편안한 상황과 지혜로운 대화법이 필요 합니다.
63年生  명확하지 않은 부분은 재점검이 필요합니다. 방심하면 나중에 장애가 된답니다.
75年生  언행을 주의 하세요. 그러면 대인관계에서 많은 이득을 볼 수 있고 실속있어요.
87年生  생각이 매순간 변할 수 있으니 주관을 갖고 신중하게 판단한 다음 결정하세요.
99年生  친구, 동료의 마음을 저울질 하면 안됩니다. 잘못하면 시비 다툼이 많아집니다.

용띠 운세
40年生  의욕은 왕성하지만 현실이 도와주지 않으니 작은 것에 만족하고 감사해야 돼요.
52年生  진행하는 일이 발전하게 되니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고 금전운도 상승합니다.
64年生  감당할 수 있는 범위를 파악한 다음에 진취적으로 진행하면 성취 할 수 있어요.
76年生  외부활동에서 성과를 올립니다. 활기차게 움직이면 순조롭게 풀리는 날 입니다.
88年生  예상외의 소득이 따라주는 날이니 자신이 추구하는 바를 무난하게 성취합니다.
00年生  너무 자기 중심적이면 반감을 가져옵니다. 문서나 매매도 신중을 기해야 돼요.

뱀띠 운세
41年生  사소한 것에서 행복을 느낄 수 있답니다. 하나씩 순리에 맞게 풀어가야 됩니다. 
53年生  순리대로 흘러가야 금전적인 이득도 생기고 생활의 안정을 기대할 수 있답니다.
65年生  인간관계를 중요하게 생각하세요. 너무 쉽게 생각하지 말고 명확히 관찰하세요.
77年生  진심으로 도움을 주고받을 수 있는 조력자를 만나니 유연하게 처신해야 됩니다.
89年生  윗사람 말 한마디가 지혜를 말해주는 것이니 상황을 살펴보는 안목이 필요해요.
01年生  고민되는 일은 혼자 떠안지 말고 경험많은 윗분들과 상의하면 방법이 생겨요!

말띠 운세
42年生  약속한 일은 꼭 지켜야 됩니다. 신뢰를 잃지 않으면 어른으로써 존경받게 돼요.
54年生  우유부단은 금물 입니다. 욕심을 앞세우지 않으면 생각못한 이득이 생긴답니다.
66年生  대인관계를 중요하게 생각 하시고 적극적으로 행동하면 행운을 잡을 수 있어요.
78年生  곤란한 상황에 좌절하지 말고 끈기있게 추진해 보세요. 원하는 걸 얻게 됩니다.
90年生  작은 일에 집착 말고 일의 핵심을 보고 명확하게 판단하면 좋은 방향으로 가요.
02年生  비밀이 발설될 수 있으니 나의 솔직한 마음의 얘기를 다 털어놓으면 안됩니다!

양띠 운세
43年生  자만은 안됩니다. 노력만큼 성과가 있는 날이니 보람과 행복을 느낄 수 있어요.
55年生  그동안 마음 불편했던 사람들과 화해의 분위기가 있으니 온화하게 대해주세요.
67年生  추진하는 방향대로 큰 장애없이 갈 수 있어요. 예상못한 즐거운 일이 있습니다. 
79年生  오늘 하루는 사람들과 더불어 함께 협력할때 더 큰 기쁨을 느끼게 되는 날이에요.
91年生  말은 천금 입니다. 말을 신중히 하고 신용을 지키면 귀인의 도움으로 성취해요.
03年生  그동안 친구간에 쌓였던 감정도 다 풀고 서로의 마음을 이해하고 돈독해집니다.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의욕있고 자신감이 생긴다고 해서 마음이 들떠있으면 안돼요. 침착해야 됩니다.
56年生  협력은 잘 되지만 상대를 너무 의식하지 마세요. 한순간 어긋나는 일이 생겨요.
68年生  적극적으로 활동하는 만큼 소득은 생깁니다. 하지만 지출도 많으니 관리하세요.
80年生  만족할만한 방법이 보입니다. 근면 성실하게 착실함으로 승부하면 성취 합니다.
92年生  직장 취업에 유리한 날 입니다. 전문 분야를 잘 살리면 좋은 기회를 잡게 돼요.
04年生  여유를 가져보세요. 조급하다고 성취할 수 없으며 꾸준함으로 성취해야 됩니다.

닭띠 운세
45年生  망설이다 기회를 놓칠 수 있습니다. 미루지 말고 과감하게 결정을 내려야 돼요.
57年生  도움 받을 일도 많고 도와줘야 될 일도 많으니 함께 하면서 성과를 올려보세요.
69年生  금전운 괜찮습니다. 기대 이상의 성과를 내는 날이니 자신감있게 추진해보세요.
81年生  성급함 보다는 상황을 잘 살펴서 행동하면 원하던 것을 얻을 수 있는 날이에요.
93年生  미루고 있던 일들을 시작할 수 있고 생각만 하던 일이 현실로 나타난답니다!

개띠 운세
46年生  급할수록 돌아가라는 말처럼 그동안의 경험을 살려서 노련하게 조절해 보세요.                                                 
58年生  투자를 통해서 이득을 보는건 힘듭니다. 투자 보다는 안정감있게 진행해야돼요.
70年生  오늘은 결과보다는 과정에 집중 하세요. 그 또한 침착하고 유연해야 된답니다.
82年生  오늘은 수입을 늘리는것보다 나가는 지출을 막는게 오히려 실속 챙기는 겁니다.
94年生  유혹에 약하고 정에 흔들리면 남에게 이용당하기 쉬우니 냉철함이 필요합니다.

돼지띠 운세
47年生  별생각 없이 입에 올린 얘기가 돌고 돌아 구설이 되고 싸움이 되니 주의하세요.
59年生  확실한 방법을 택하면 틀림 없어요. 하지만 다른 사람들 말에 좌우되지 마세요.
71年生  인맥을 최대한 활용하고 남보다 한발 앞서서 정보를 입수하면 기회가 생깁니다.
83年生  일을 쉽게 보고 행동하지 마시고 예민하게 신경질적인 반응을 보이면 안됩니다.
95年生  즉흥적인 판단이나 감정을 억제하고 흘러가는 흐름을 관찰하면서 결정해야돼요.

저작권자 © 코리아이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