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선구적인 KLCOB 마이크로 LED 제품 시리즈 출시

(선전, 중국 2022년 8월 10일 PRNewswire=연합뉴스) 이달 4일, Absen이 중국 선전 본사에서 전 세계 300명 이상의 이해관계자가 시청한 라이브스트림 행사를 통해 최신 혁신 제품 시리즈인 마이크로 LED KLCOB를 출시했다. Absen의 유럽 브랜드 및 마케팅(European Brand and Marketing) 이사 Jessica Golding이 주최한 이번 행사에서는 글로벌 사업 개발(Global Business Development) 담당 부사장인 Ruben Rengel이 LED의 미래에 대한 자신의 통찰을 전달했다. 이어 Absen의 기업 부문 산업 개발 이사(Industry Development Director of Corporate)인 Darren Banks가 회사의 최신 제품 시리즈인 KLCOB의 혁신적인 세부 사항에 대해 시청자들에게 설명했다.

KLCOB
KLCOB

마이크로 LED의 새로운 시대

Jessica Golding 이사는 최근 수년간 LED 기술의 발전과 5G+8K 기술의 가속화로 인해 한때 디스플레이의 미래라고 여겼던 마이크로 LED의 시대가 열렸다고 강조했다. Absen은 2016년부터 IMD 및 COB 기술을 적극적으로 개발했으며, 2021년까지 글로벌 성공을 위해 출시된 2세대 마이크로 LED 제품을 통해 갈고닦은 심층적인 지식을 바탕으로 획기적인 KLCOB 시리즈의 기반을 마련했다.

디스플레이의 새로운 트렌드

Ruben Rengel 부사장은 마이크로 LED 디스플레이 제품의 미래 동향에 대한 통찰을 제시하며, 향후 4년간 마이크로 LED 디스플레이가 시장 규모 측면에서 34.2%의 복합 성장률을 보일 뿐만 아니라, 기존 기술의 대체 속도를 가속화할 것이라고 전망했다. Absen은 COB/MIP 듀얼 라인 기술, 대규모 올인원 화면 크기, 그리고 픽셀피치(pixel pitch)를 0.5mm로 감소시킴으로써 2023년까지 유통 채널의 확대를 기대하고 있다.

Ruben 부사장은 Absen의 시장 진출 전략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는 Absen의 부가가치 파트너에게 "세계 선도적인 LED 제품 및 서비스 제공업체로서, 당사는 지금까지 제품 혁신에 대한 노력을 아끼지 않았다"고 자신했다.

제품 출시

Absen의 기업 부문 산업 개발 이사인 Darren Banks는 제품 출시 및 제품 혁신에 대한 세부 사항을 전달하는 역할을 맡았다.

화질의 새로운 시대

탁월한 딥 블랙과 선명한 이미지를 제공하고, 먼지 및 습기를 비롯한 충격에 강하며, 더 장시간 동안 시원함을 유지하는 Absen의 새로운 KLCOB 디스플레이의 핵심은 Absen의 플립 칩 기술에 있다.

이 기술은 그림자 또는 기타 장애물에 의해 방해받지 않는 동일한 밝기, 높은 명암비 및 높은 밝기에서 더 낮은 전력 소비를 제공하며, 기존 LED보다 4배 더 강력한 화면과 3배의 명암비를 갖춘 디스플레이, 40% 더 높은 전력 효율과 2배의 안정성을 보장한다. 이를 통해 회의실, 로비, TV 스튜디오 등의 비즈니스 환경에 적합한 밝고 견고한 화면을 제공한다.

KLCOB의 블랙 표면 코팅은 놀라운 수준의 일관성 있는 블랙 색상을 제공함으로써, 시각적 성능을 전례 없는 수준으로 향상시켜 눈부심과 반사 없이 시청자의 몰입감을 높여 준다. 무반사 처리(Non-glare)된 표면 광원은 더욱 부드럽고 균일한 빛을 제공함으로써, 장시간 시청 시 눈의 피로를 덜어준다.

Absen의 이미지 최적화로 시각적 효과 향상

KLCOB은 여러 Absen 이미지 최적화 기술을 통합해 HDR 10, 최대 밝기 600니트의 놀라운 15000:1 명암비, DCI-P3에서 10억7천만 색상, 영화 수준의 색 재현율로 선명도와 가시성이 강화된 사실적이고 놀라운 이미지를 제공한다. 120Hz의 초고주사율 및 22비트 그레이스케일 전환은 3840Hz 작동과 결합해 TV 스튜디오 및 강의실에 적합한 모아레(물결무늬 발생) 억제 효과를 제공한다.

극도의 몰입을 위한 강력한 성능과 시원함 유지

풀 플립 칩 COB 기술과 Absen의 HBB 공통 음극 기술 덕분에, KLCOB는 시원함을 유지하면서 멋진 영상을 제공한다. 이 기술은 KLCOB의 강점을 살려 충돌 및 산화 방지 패널을 보장하는 한편, 놀라운 비율을 지원한다. KLCOB 초고화질 화면은 433인치라는 엄청난 크기로 제공된다. 캐비닛은 16대9 디스플레이 비율을 채택함으로써 2K, 4K 또는 8K 화면으로 쉽게 연결할 수 있어, 진정한 몰입형 시청 경험을 제공한다.

Absen Green

이 강력한 다스플레이는 세상에 대한 부담을 줄이고, 모든 면에서 편안하고 매력적이며 지구의 자원 면에서도 부담이 적다. 이 제품은 4가지 혁신 기술의 조합을 통해 에너지 절약을 극대화함으로써, 동일한 조건에서 기존 화면에 비해 에너지 소비를 40% 줄일 수 있다. KLCOB는 'Absen Green' 개념을 실천하고 있다.

Jessica 이사는 "Absen은 기술 및 제품의 혁신과 개발을 촉진하, 글로벌 파트너와의 협력을 통해 마이크로 LED 디스플레이의 광범위한 적용을 가속화할 것"이라고 말을 맺었다.

출처: Absen

저작권자 © 코리아이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