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더사주)
(사진제공/더사주)

쥐띠 운세
36年生  오늘은 희망과 기쁨이 있습니다. 자신감 있게 진행한다면 노력만큼 이득 있어요.
48年生  원만하게 이루어지는 날 입니다. 그동안 복잡했던 일부터 하나씩 정리해 보세요.
60年生  열정이 생겨서 변동하고 싶어도 성급하게 결정하면 안돼요. 매사 신중해야 돼요.
72年生  권위를 얻을 수 있고 명예로운 날입니다. 하지만 경솔하면 신망이 떨어진답니다.
84年生  직장에서 업무적인 능률이 상승하지만 약간의 불편함은 있으니 유연해야 됩니다.
96年生  오늘은 애정운이 좋으니 마음에 둔 이성이 있다면 서로가 호감을 갖게 된답니다.

소띠 운세
37年生  서로간에 대립이 있습니다. 내 고집 보다는 상대방을 배려하면 원만한 날입니다.
49年生  많은 걸 기대하지 마세요. 작은 성과라도 올리고 싶다면 인내심이 필요하답니다.
61年生  금전운 있습니다. 하지만 들어오는 돈이 있다면 지출도 많으니 관리가 필요해요.
73年生  많은 사람들한테 주목 받고 드러나게 되니 오늘은 언행을 더욱 신중하게 하세요.
85年生  리더십을 발휘해 보세요. 도와주는 사람들도 있으니 좋은 결과를 맺게 될겁니다.
97年生  홍보적인 일에 성과가 좋으니까 내 자신의 장점을 잘 살려서 성과를 올려보세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솔직한 마음으로 대화한다면 소통도 잘되고 원하는 걸 얻을 수 있는 기회입니다.
50年生  다른 사람일에 나서면 안돼요. 모든 걸 책임지고 원망을 들을 수 있는 날이에요.
62年生  사업하는 분들은 교류 교제가 좋은 날 입니다. 조금더 발 빠르게 움직여 보세요.
74年生  주변 사람들 덕분에 힘을 낼 수 있습니다. 인맥 관리에 조금더 중점을 둬야돼요.
86年生  매일 반복되는 일상속에서 오늘은 희망도 있고 활력소도 생기는 좋은 날 입니다.
98年生  좋은 제안을 받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지나친 욕망 때문에 놓칠 수도 있답니다.

토끼띠 운세
39年生  재테크를 통해서 이득을 보고자 한다면 신중하고 꼼꼼해야 됩니다. 침착 하세요.
51年生  주변사람들에게 약점을 보여주면 안됩니다. 자신을 점검하면서 굳건해야 됩니다.
63年生  열정도 좋고 집중력도 좋습니다. 하지만 말 실수 때문에 다툼이 생길 수 있어요.
75年生  사사로운 일에 흔들리면 안돼요. 의연하게 대처 한다면 오히려 성과도 생깁니다.
87年生  너무 힘든 문제는 오늘 당장 해결하려고 하지 마세요. 잠시 휴식을 취해 보세요.
99年生  사면초가였던 금전이 오늘은 조금 회전이 됩니다. 한숨 돌릴 수 있는 날 입니다.

용띠 운세
40年生  자녀로 인한 근심이 있습니다. 하지만 너무 염려하지 말고 맡겨놓으면 된답니다.
52年生  함께하는 일이라면 부딪침이나 장애가 있으니까 오늘은 재물 손재를 조심하세요.
64年生  몸에 지니고 있던 물품을 잃을 수 있으니 매사 꼼꼼하게 살펴보고 점검해보세요.
76年生  사람들과 다툼이 많고 오해도 많습니다. 억지로 해결하지 말고 시간이 약입니다.
88年生  애정 관계에서 불편함이 생깁니다. 마음에 맞지 않으니 불만스러운 일이 많아요.
00年生  우물은 있으나 두레박이 없으니 답답한 심정입니다. 조급하지 말고 침착 하세요.

뱀띠 운세
41年生  투자를 통해서 행복을 누리기엔 오늘은 조금 불리 합니다. 자중하는게 좋답니다.
53年生  지금 현재 진행하는 일 부터 점검해 보세요. 작은 방심이 큰 화근을 초래합니다.
65年生  능률이 좋은 날이지만 방심하면 한순간 함정에 빠질 수 있으니 냉철해야 됩니다.
77年生  새로운 일의 진행은 신중해야 됩니다. 성급하게 결정하고 추진하면 불리 합니다.
89年生  고민하던 일들이 하나씩 해결이 되거나 해결 방법을 찾을 수 있으니 침착하세요.
01年生  마음속에 고민이 많습니다. 쉽게 해결되지 않으니 경험자에 조언이 필요 합니다.

말띠 운세
42年生  경쟁자 때문에 예민해지고 손해도 많습니다. 경쟁 보다는 협력을 선택해 보세요.
54年生  주변에서 구설이 많아요. 시끄럽고 스트레스도 많으니 입을 무겁게 해야 됩니다.
66年生  금전적인 손실이 따르는 날 입니다. 투자 투기는 불리하니 안분지족해야 됩니다.
78年生  사람 관계는 내가 주도적으로 끌고 가기에는 장애가 많으니 중립을 유지 하세요.
90年生  열정과 의욕이 지나치면 오늘은 손해가 막심 합니다. 유연하고 부드럽게 하세요.
02年生  편안하고 부드러운 표현이 오늘 하루의 핵심 입니다. 말 때문에 큰 싸움 있어요.

양띠 운세
43年生  해결하지 못한 일들 때문에 고민이 많습니다. 혼자는 힘드니 도움을 청해보세요.
55年生  조금더 인내하고 참으면서 마음을 내려놓으세요. 고민은 자연스럽게 해결됩니다.
67年生  사업적인 부분에서 발전은 있지만 생각지못한 사고수가 있으니 매사 조심하세요.
79年生  이동 이직같은 변동수는 좋지 않습니다. 즉흥적이면 안되고 깊게 생각해 보세요.
91年生  지출되는 돈이 많습니다. 예상밖의 지출이니까 최대한 지갑을 꽉 닫아 놓으세요.
03年生  친구들과 의견도 안맞고 대립도 크니 자존심보다는 대인배적인 마음이 필요해요.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될 것처럼 움직여지지만 실제는 실속 없습니다. 흘러가는 흐름부터 관찰 하세요.
56年生  매사 모든 부분에서 존재감이 돋보입니다. 하지만 질투도 많으니 조심해야 돼요.
68年生  그동안 참고 인내하던 부분을 오늘은 솔직하게 대화하세요. 좋은 결과 있습니다.
80年生  조금더 적극적인 자세로 알리고 드러내서 홍보 하세요. 생각보다 효과 좋습니다.
92年生  적극적인 대인관계가 필요 합니다. 먼저 한발 다가가 보세요. 좋은 만남 있어요.
04年生  희망적인 기회가 생깁니다. 하지만 지금 좌절하고 있다면 희망은 꿈에 불과해요.

닭띠 운세
45年生  융통성 있는 처세술로 조절해야 됩니다. 대인 관계가 보다 부드럽고 원만해져요.
57年生  성공과 실패는 그림자처럼 함께 합니다. 지나친 욕심을 버리고 성공을 잡으세요.
69年生  사업하는 분들은 새로운 고객을 유치할 수 있습니다. 보람과 행운이 함께합니다.
81年生  바쁘고 분주한 날 입니다. 오늘 당장 이득은 없지만 곧 좋은 결과를 가져옵니다.
93年生  곤란한 일이 생길 수 있지만 당황하지 말고 침착함을 유지한다면 해결이 됩니다.

개띠 운세
46年生  계획한 것과 현실이 너무 다르니까 무리하게 추진하면 큰 혼란만 가중 된답니다.
58年生  오늘 하루 운기는 불편합니다. 몸도 마음도 균형을 잘 잡고 현재를 유지 하세요.
70年生  권위 의식을 버리세요. 권위 보다는 화합을 위해서 유연하고 부드러워야 됩니다.
82年生  애정운이 좋지 못합니다. 너무 열정을 앞세우면 망신수도 있으니 조심해야 돼요.
94年生  사람관계는 풍파가 많습니다. 오늘은 자신이 나서서 문제를 직접해결 하세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어떤 일을 추진하더라도 무리하면 안돼요. 평탄하고 원만함 속에서 실속 있어요.
59年生  다양한 정보를 접할 수 있지만 오히려 혼란할 수 있으니 전문가와 상의해보세요.
71年生  생각만 가지고 현실을 만들 수 없습니다. 자신감있게 실천하면서 결과 만드세요.
83年生  입을 무겁게 하세요. 갑작스런 다툼과 갈등이 생기니 경솔한 언행은 안된답니다.
95年生  책임을 맡을 수 있습니다. 감당할 수 있는지 살펴본 후에 결정해도 늦지 않아요.

저작권자 © 코리아이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