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원특례시 진해, ‘뷰티 인터내셔널 콘테스트 창원 2025’ 성황리 폐막
2025-11-18 배정한 국장 기자
창원특례시 진해에서 지난 11월 15일 (주)퀸(대표 김윤희)에서 개최된 ‘뷰티 인터내셔널 콘테스트 창원 2025(B.I.C.C)’가 국내·외 참가자와 관람객들의 뜨거운 참여 속에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이번 대회는 헤어·네일·메이크업·바디페인팅 등 다양한 종목에서 수준 높은 작품이 선보여지며, 대한민국 뷰티 산업의 위상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행사장에는 수백 점의 트로피가 전시돼 역대급 규모를 기록했으며, 참가자들의 열정과 긴장감이 대회장을 가득 채웠다.
시상식에서는 창원시장상·국회의원상·창원시의장상·그랜드챔피언·그랑프리등 각 부문 수상자들이 화려한 조명 아래 무대에 올라 영예의 트로피를 수여받았다.
참석한 관계자와 심사위원들은 “올해 참가 작품들은 창의성과 완성도가 높아 심사에 어려움이 있었다”며 “K-뷰티 기술이 세계적 수준에 도달했음을 확인하는 자리였다”고 평가했다.
특히 이날 무대에서는 화려한 캐릭터 메이크업 작품과 플라워 아트 드레싱 등이 공개되며 관람객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사진 촬영과 환호가 미스터 홍MC께서 한층 더 축제 분위기로 연출됐다.
이번 대회를 주최한 김윤희 (주)퀸 대표는 “창원이 글로벌 미용 산업의 중심지로 성장하는 데 이번 행사가 중요한 발판이 될 것”이라며 “내년에는 더 많은 국제 참가자와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규모를 확대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뷰티 인터내셔널 콘테스트 창원’은 전문 인재 발굴과 글로벌 트렌드 교류를 목표로 매년 개최되고 있으며, 지역 경제 활성화에도 기여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