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약 투약' 혐의를 받는 배우 이선균(48)이 "빨대를 이용해 코로 흡입했지만 마약인 줄 몰랐다"고 진술한 것으로 알려졌다.

지난 26일 JTBC는 이선균이 최근 경찰조사에서 "빨대를 이용해 코로 흡입했지만 수면제로 알았다. 마약인 줄 몰랐다"며 유흥업소 실장 A(29·여)씨의 진술에 반박했다고 보도했다.

이에 따르면 A씨는 구체적인 투약 날짜 5차례와 장소를 진술했다. 다만 이선균이 마약인지 알았는지, 몰랐는지 여부가 서로 엇갈린다.

A씨는 "이선균이 빨대를 이용해 케타민 가루를 흡입하는 걸 봤다"고 진술했다. "케타민 얘기를 꺼냈더니 궁금하다고 했고, 구해줬더니 투약했다"고 설명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선균이 마약인 줄 알고 투약했다는 것이다.

하지만 이씨 측은 "빨대를 이용해 코로 흡입했지만 마약인 줄은 몰랐다"고 혐의를 부인했다. 이씨는 A씨가 말한 날짜 가운데 4차례 만난 건 인정하면서도 "3번 만남에선 아무 약도 하지 않았다"며 "한 차례는 수면제인 줄 알고 투약했다"고 주장한 것으로 알려졌다.

마약 혐의와 관련해 A 씨의 주장과 엇갈리자 이선균은 이날 변호인을 통해 경찰에 "거짓말 탐지기 조사를 해달라"고 요청했다.

한편, 이선균은 올해 초부터 A씨의 서울 자택에서 대마초 등 여러 종류의 마약을 투약한 혐의를 받는다. 그는 경찰 첫 소환 당시 소변을 활용한 간이 시약 검사에 이어 국립과학수사연구원의 1차(모발)·2차(겨드랑이털) 정밀검사에서도 음성 판정을 받았다.

 

저작권자 © 코리아이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