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슨 헬시 홈 위드 스테이폴리오' 전경.(사진=다이슨코리아 제공) 2021.4.1

다이슨코리아가 이달부터 내년 3월 말까지 약 1년간 여행지에서 다이슨 기술을 경험할 수 있는 '다이슨 헬시 홈 위드 스테이폴리오(Dyson Healthy Home with Stayfolio)'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다이슨 헬시 홈은 다이슨과 함께라면 언제 어디서나 건강한 환경에서 생활할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마련된 콘셉트 공간이다.

프리미엄 숙박 큐레이션 플랫폼 스테이폴리오(Stayfolio)와 함께 서울과 제주지역 프리미엄 숙소 5곳에 다이슨의 주요 제품을 비치해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코로나19로 청결과 위생에 대한 관심이 커진 만큼 다이슨의 기술로 구현된 공간에서 제품들을 직접 체험하면서 휴식을 취할 수 있다는 설명이다.

숙소에 비치되는 제품은 ▲옴니-글라이드 무선 청소기 ▲퓨어 쿨 크립토믹 공기청정기 ▲라이트사이클 모프 조명 ▲슈퍼소닉 헤어드라이어 ▲코랄 헤어 스트레이트너 등 5가지다.

무선청소기인 다이슨 옴니-글라이드는 장애물과 좁은 공간에도 전 방향으로 자유자재로 손쉽게 움직여 더욱 간편한 청소가 가능한 제품이다. 다이슨 퓨어 쿨 크립토믹은 다이슨 고유의 크립토믹 기술로 포름알데히드를 파괴하는 공기청정기다.

다이슨 라이트사이클 모프 조명은 시간, 날짜 및 위치 정보에 기반한 알고리즘을 통해 사용 지역의 자연광에 맞춰 색 온도와 밝기를 지속적으로 조정해주는 제품이다.

또 지능형 열제어 시스템으로 초당 40회 이상 바람 온도를 측정하고 조절해 과도한 열 손상으로부터 모발을 보호하는 다이슨 슈퍼소닉 헤어드라이어와 특허 받은 플렉싱 플레이트로 모발을 모아 원하는 헤어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도록 한 다이슨 코랄 헤어 스트레이트너 등도 체험해볼 수 있도록 했다.

다이슨코리아는 이번 다이슨 헬시 홈 운영을 기념해 소비자 이벤트를 진행한다. 1∼3일 다이슨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진행되는 이벤트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총 5명에게 다이슨 헬시 홈 1박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코리아이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