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도어 브랜드 네파는 롯데백화점 본점과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서 오는 5일부터 각각 이달 30일과 19일까지 '네파X지리산 스페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4일 밝혔다.
팝업스토어는 네파가 제작 지원에 참여한 tvN 드라마 '지리산'을 테마로 드라마 속 배경과 소품을 사실감 있게 구현했다. 서이강(전지현), 강현조(주지훈), 이다원(고민시) 등 극중 국립공원 레인저들이 착용했던 의류와 용품, 지리산 캡슐 컬렉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네파가 제작하고 협찬한 레인저룩 코너에서는 드라마 속 레인저들의 착장을 경험하고, 인증샷을 남길 수 있다. TV 광고를 통해 '전지현 패딩'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에어그램', 한 벌로 패딩과 플리스 두 가지 스타일 연출이 가능한 '듀오 리버시블' 등 가볍고 따뜻한 겨울을 나기 위한 아이템을 모았다.
팝업스토어를 방문해 구매하는 고객들에게는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아울러 에어그램 다운, 지리산 레인저 윈드자켓, 사나래 고어텍스 하이컷 등산화, 팝핑 트윈 파우치 백 등 100% 당첨 스크래치 복권을 증정한다. '에어그램 다운 시리즈' 구매 시에는 폴딩카트와 머그컵 패키지를 사은품으로 지급하고 플리스 자켓류는 1+1으로 판매한다.
오는 6일에는 롯데백화점 본점 팝업스토어에 네파 C-TR 3.0 라인의 앰버서더이자 드라마 지리산에서 신입 레인저 이다원 역으로 열연을 펼치고 있는 배우 고민시가 방문해 팬들과 특별한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강동호 기자
fjqm7r@naver.com
